안녕하세요!

초록의 나라 아일랜드! Lets Talk English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 “아일랜드” 라는 나라를 한국에 좀 더 알리고,
- 아일랜드에서 학업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신 정보를 제공,
- 어학연수 유학 수속을 원하시는 분들께 저렴하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는
- 아일랜드 현지에 위치한 유학(어학연수 및 조기유학) 지원 사이트입니다.
- Lets Talk English 는 어학연수나 학업이 아니어도 녹색나라에 관심을 가진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운영자인사

내가 자란 곳은 시골마을의, 대나무 밭으로 둘러쌓인 외딴 초가집이었지요.
전례동화 이야기책에서나 사용되는 말처럼 그 초가집은 그야말로 다 쓰러져 가는 초가집이었습니다.
어린 시절이 누구에게나 그렇듯이, 내가 유년을 보냈던 그 사랑스런 초가집 풍경은 내 추억속에 아직도 소중하게 그대로 간직되어있습니다.

봄이면, 하늘거리는 아지랑이와 제비가 찾아오던 초가집 마당.
여름이면, 뒷산 소나무 밑에서 책을 읽고, 산골 계곡에서 물장구를 치며 산머루를 따먹던 추억.
가을이면, 장독밑에 떨어진 밤들을 주워담고, 추수기의 황금들판과 메뚜기 그리고 버섯을 따러 다니던 기억.
겨울엔, 반달같은 모양의 초가집을 둥그렇게 만들어버리고, 온 세상을 온통 하얗고 눈부시게 덮어씌우곤 했던 간밤의 마술사 함박눈송이들.

그 중에서도 사계절과 함께, 밤이면 반짝반짝 빛나는 무수한 별들은 항상 쓰러져가는 초가집을 내려다보았고 나는 그들을 올려다보았었지요.

아마 나는 그때 별들과 눈을 맞추다 아일랜드라는 나라와 인연을 맺기 시작했는지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가 최초로 읽었던 노블이 아이리쉬 문인 “죠나단 스위프트”였고 그 이후로 역시 아이리쉬 문인 오스카 와일드의 “욕심쟁이 거인”과 “행복한 왕자”를 읽으며 아린 눈물을 흘렸으니까요.

내 고향 초가집 마당에서 내가 눈을 맞추었던 별들을, 이곳 아일랜드 우리집 마당에서 올려다 볼때면, 별들은 내게 말없이 무언가를 말하고 있는 듯 합니다.

정확히 15년 전, 낯선 아일랜드 남자로부터 아일랜드라는 단어를 낯설게 듣고 그때부터 나는 녹색을 꿈꾸었습니다.

나와 그 아일랜드 남자 사이에 두 아이들이 커가고 있지만 지금도 밤하늘의 별들을 볼 때면 아직도 나는 녹색꿈속에서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무꾼의 아내 선녀가 선녀나라를 꿈꾸듯, 언젠가 나도 내 고향을 찾아가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 때마다 밤하늘의 별들을 바라봅니다.






Lets Talk English를 방문해주시고 늘 지켜 봐주시는 분들에게 매번 감사 드립니다.

이 사이트는 녹색을 꿈꾸는 모든 분들을 위한 페이지입니다.

녹색나라에서 영어연수나 유학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이 홈페이지에 올려진 자료들을 최대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차후 질문 있으신 분들은 "LTE 신청서" 란을 작성해서 보내주신 다음 질문해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답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ts Talk English Company, Rg.No. 209713
www.erin21.com 운영자 허신영


Lets Talk English는 4월 2일경 운영자 허신영님의 끔찍한 교통사고 사망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만, 본 웹싸이트는 곧 여러분들께 다시 새로운 모습으로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사랑스러운 이야기들과 한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올라오던 컬럼들로 여러분들이 알 수 있었던 허신영님은 아일랜드에 관한한 전문가이셨습니다. 훌륭한 아일랜드 시민으로서 한국인 방문객분들과 학생분들에게 오랜 세월 아일랜드에서 살아오시면서 겪으셨던 삶의 이야기, 아일랜드 문화 이야기등을 전해드리면서 많은분들이 알고 또한 감사해 마지 않았습니다.

데이빗 시한(고 허신영님 남편분)씨께서는 허신영씨의 땀방울등이 모여서 만들어진 "Lets Talk English"의 정보와 가치가 여전히 아일랜드에 관심이 있으신 방문객분들과 학생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일랜드에 관한 전문가 한 사람으로 하여금 “Lets Talk English” 를 다시 운영하도록 결정하였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가치있는 정보를 한국분들에게 전하기 위해서, 데이빗 신한(고 허신영님 남편분)은 자신있게 또한 기쁜마음으로 새로운 운영자 심석환이 운영하는 “Lets Talk English” 를 여러분께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운영자 심석환은 허신영님이 예전에 하셨던거와 같이 질 좋은 서비스와 도움등을 제공하며, 여러분들이 궁금하신 사항등에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심석환은 아일랜드에서 2년 동안의 연수생활로서 학생 여러분들이 필요하거나, 요구하는 것들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학생 여러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행복한 경험등을 아일랜드에서 만들어 드릴것입니다.

Lets Talk English Company, Rg.No. 209713
www.erin21.com 데이빗 시한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도약의 기회로
이곳 초록의 섬 아일랜드를 선택하신 모든 분들과
소중한 정보, 따뜻한 마음
같이 나눴으면 합니다.

아일랜드를 떠올릴땐
Let's talk English 와 또 운영자 Jessie도 함께 기억해 주세요.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서로 마음이 통하는 공간이 될수있도록 잘 꾸려 나가겠습니다.

Lets Talk English Company, Rg.No. 209713
www.erin21.com 운영자 설정원

Lets Talk English
운영자 : 설정원 ( jessie@erin21.com )
Mobile : 00353-(0)87-066-3831